slate.co.kr [Now] 브랜드네임 > slate7 | slate.co.kr report

[Now] 브랜드네임 > slate7

본문 바로가기

slat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ow] 브랜드네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2:13

본문




Download : 브랜드네임.hwp




브랜드네임 , 브랜드네임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브랜드네임.hwp( 37 )


상품의 브랜드네임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좋은상표와 나쁜상표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reaction response은, 제일제당의 예측과는 반대로 제일제당의 `미풍` 역시 `미원`과 마찬가지로 `맛…(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네임

브랜드네임_hwp_01.gif 브랜드네임_hwp_02.gif 브랜드네임_hwp_03.gif 브랜드네임_hwp_04.gif 브랜드네임_hwp_05.gif 브랜드네임_hwp_06.gif
다. 다시 말하면, 제일제당은 제품이 조미료이기 때문에 `맛`을 의미하는 `미`자를 넣어 `미풍`이라고 브랜드를 작명하였는데 이는 기존의 `미원`의 유명세를 깨뜨리고자 하는 의도 내지는 그에 편승하고자 하는 의도가 깔려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맞서 후발주자인 제일제당에서 `미풍`이라는 브랜드로서 엄청난 광고비를 들여가며 `미원`의 아성을 깨려고 시도해 보았으나 결과는 참담한 실패였다.




상품의 브랜드네임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좋은상표와 나쁜상표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브랜드네임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신세대 Life-style의 property(특성)
2. 좋은 상표/ 나쁜 상표



① 미원
미원이라는 브랜드는 과거 우리나라 조미료 시장에 너무나 잘 알려진 브랜드 였다. 실패한 이유는 제일제당에서 브랜드 네이밍을 잘못한데서부터 연유하는데 그것에 더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로열티(brand loyalty)가 상당히 깊이 작용한 것으로 보는 견해가 타당하다.
Total 6,6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lat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lat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