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성공비결과 SWOT分析및 H&M 다양한 마케팅 事例연구와 H&M 4P책략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06:06
본문
Download : H&M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연구와 H&M 4P전략분석.hwp
Download : H&M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연구와 H&M 4P전략분석.hwp( 54 )
H&M 성공비결과 SWOT分析및 H&M 다양한 마케팅 事例연구와 H&M 4P책략分析
H&M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연구와 H&M 4P전략분석 , H&M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연구와 H&M 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M 성공비 SWOT H&M 다양한 마케팅 사례와 H&M P전략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H&M 성공비결과 SWOT分析및 H&M 다양한 마케팅 事例연구와 H&M 4P책략分析
성공비결
SWOTanalysis(분석)
marketing 사례(instance)
-목차-
1. H&M 브랜드紹介
2. H&M 성공비결
3. SPA브랜드 상황analysis(분석) 과 속성
4. H&M SWOTanalysis(분석)
5. H&M의 marketing 전략(戰略) 사례(instance)
(1) 타켓marketing
(2) 해외진출 글로벌marketing
(3) SNSmarketing
(4)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5) VMD전략(戰略)
(6)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H&M 브랜드紹介
H&M 헨네스 마우리츠 AB(H&M Hennes & Mauritz AB)는 스웨덴에 본거지를 둔 의류 브랜드이다. H&M이 특히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디자인을 지닌 상품을 살수 있다는 매력이다. 본거지인 유럽 지역에서의 약세에도 불구하고 H&M은 국내 영업스타트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다.
H&M은 한국에 가장 늦게 진출했지만 매출에 있어서 공격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H&M은 2xxx년 2월 말 글로벌 패션브랜드들이 집결해 있는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했고, 2xxx년 11월 명동에 2호점을 추가로 개설했다. 1990년대 후반부터 의류 제조와 유통을 일원화하여 재빠르게 유행을 반영한 패스트패션의 열풍과 함께 제품을 내놓아 인기를 끌었고, 세계 여러 나라에 많은 매장을 개설하였다. UNIQLO나 ZARA가 3-5년 전부터 일찌감치 한국 시장에 뛰어들며 marketing 을 스타트한 것에 비하면 뒤늦은 출발이었지만 H&M은 빠르게 성장하여 1년 사이에 약 2배나 수익률을 거두었다. H&M는 2004년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의 협업을 스타트으로 로베르토 카발리, 스텔라 매카트니, 빅터앤롤프, 콤 데 가르송의 레이 가와쿠보, 지미 추, 매튜 윌리엄스, 소니아 리키엘, 랑방의 알버 앨바즈, 베르사체 등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작업해왔으며 이를 통해 SPA 브랜드도…(skip)
H&M,성공비,SWOT,H&M,다양한,마케팅,사례와,H&M,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리고 유명한 디자이너들과 협업하는 ‘시즌별 콜라보레이션’ 이 그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