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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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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7 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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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신자동차,또봇,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_SLIDE_2_
Ⅰ.서론 -또봇 이란 -선정이유 Ⅱ.본론 -SWOT 분석 -STP 전략(strategy) -4P 전략(strategy) Ⅲ.결론 -요약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Contents
_SLIDE_3_

-순수 국내기술 3D변신 로봇

-‘TOBOT’ 앞으로 읽어도 또봇 뒤로 읽어도 또봇. 보고 또 봐도 멋진 로봇

-2010년 4월 부터 케이블 애니메이션 전문방송에서 방영

- 애니메이션 방영과 동시에 완구 출시

_SLIDE_4_

_SLIDE_5_

- 대부분의 가定義(정이) 자녀가 1~2명 → 남부럽지 않게 키우려는 부모들의 마음
- 어린이의 소비에 대한...

_SLIDE_1_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_SLIDE_2_
Ⅰ.서론 -또봇 이란 -선정이유 Ⅱ.본론 -SWOT 분석 -STP 전략(strategy) -4P 전략(strategy) Ⅲ.결론 -요약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Contents
_SLIDE_3_

-순수 국내기술 3D변신 로봇

-‘TOBOT’ 앞으로 읽어도 또봇 뒤로 읽어도 또봇. 보고 또 봐도 멋진 로봇

-xxxx년 4월 부터 케이블 애니메이션 전문방송에서 방영

- 애니메이션 방영과 동시에 완구 출시

_SLIDE_4_

_SLIDE_5_

- 대부분의 가定義(정이) 자녀가 1~2명 → 남부럽지 않게 키우려는 부모들의 마음
- 어린이의 소비에 대한 影響(영향)력 증가 →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marketing
- 기업이 어린이들을 未來(미래)의 잠재적인 고객으로 인식
▶키즈산업의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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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완구 판매 순위
순위
2012년 상반기
2013년 상반기
1
로보카폴리
또봇
2
또봇
로보카폴리
3
메탈베아블레이드
파워레인저
4
파워레인저
뽀로로
5
트랜스포머
꼬마버스 타요
6
뽀로로
가면라이더
7
꼬마버스 타요
트랜스포머
8
바쿠간
메탈베이블레이드
자료(data)출처 : 옥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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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ngth

- 아동층에 대한 절대적인 인기와 지지
- 애니메이션, 완구, 자동차회사가 합작하여 사업의 다각화
- 다양한 캐릭터 : 다양한 성격의 캐릭터들
Weakness

- 文化적 저평가 : 유아, 아동만이 애니메이션의 대상
- 공중파 방송에 방영되지 않음

Opportunity

- 키즈 산업의 성장
- 실제 자동차를 모델로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신작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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