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CSR,유니레버 기업 introduce,유니레버의 경영戰略,유니레버 코리아,유니레버 차이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22:41
본문
Download : 유니레버의 CSR,유니레버 기업 소개,유니레버의 경영전략,유니레버 코리아,유니레버 차이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순서
유니레버의 CSR,유니레버 기업 소개,유니레버의 경영전략,유니레버 코리아,유니레버 차이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니레버의 CSR,유니레버 기업 소개,유니레버의 경영전략,유니레버 코리아,유니레버 차이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니레버의 CSR 유니레버 기업 소개 유니레버의 경영전략 유니레버 코리아 유니레버 차이나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유니레버의 CSR,유니레버 기업 introduce,유니레버의 경영戰略,유니레버 코리아,유니레버 차이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유니레버의 CSR,유니레버 기업 introduce,유니레버의 경영戰略,유니레버 코리아,유니레버 차이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유니레버의,CSR,유니레버,기업,소개,유니레버의,경영전략,유니레버,코리아,유니레버,차이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유니레버의 CSR
-유니레버 기업 intro -
`유니레버의 연혁`
1885년대 영국의 월리엄 레버가 비누회사 ‘Lever Brothers 설립.
1917년대 - Lever Brothers는 식품. 통조림 등의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
1930년대 네델란드 마가린 회사인 ‘Margarine Unie와 ‘Lever Brothers가 합병해 ‘Unielever 탄생.(비누와 마가린류가 사업의 90% 차지)
1970년대 ‘Lipton 인수 및 화학업체와 포장업체를 인수해 사업 확장.
1980년대 ‘Brooke bonds, ‘Faverge, ‘Elizabeth arden, Celvin Kline 향수사업부 인수,
1990년대 포장과 농업과련 사업, 특수 화학 사업 매각, Amore Maile 인수
2000년대 슬림패스트, 밴앤제리, 베스트푸드 인수
2001년대 - 160여개의 브랜드를 90여개의 브랜드로 요점,
2004년대 ‘...
유니레버의 CSR
-유니레버 기업 intro -
`유니레버의 연혁`
1885년대 영국의 월리엄 레버가 비누회사 ‘Lever Brothers’ 설립.
1917년대 - Lever Brothers는 식품. 통조림 등의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
1930년대 네델란드 마가린 회사인 ‘Margarine Unie’와 ‘Lever Brothers’가 합병해 ‘Unielever’ 탄생.(비누와 마가린류가 사업의 90% 차지)
1970년대 ‘Lipton’ 인수 및 화학업체와 포장업체를 인수해 사업 확장.
1980년대 ‘Brooke bonds’, ‘Faverge’, ‘Elizabeth arden’, Celvin Kline’ 향수사업부 인수,
1990년대 포장과 농업과련 사업, 특수 화학 사업 매각, Amore Maile 인수
2000년대 슬림패스트, 밴앤제리, 베스트푸드 인수
2001년대 - 160여개의 브랜드를 90여개의 브랜드로 요점,
2004년대 ‘삶에 활력을 더하자’는 새로운 기업 비전과 새 CI 선포
2005년대 한명의 Group CEO 체제로 전환.
장수기업 유니레버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식품회사로써 영국에도 같은 조직인 별개의 회사 Unilever P.L.C.를 가진 다국적기업이다.
`present condition`
70년 이상의 풍부하고 다양한 역사(歷史)를 지닌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및 식품 제품판매회사로서 유니레버는 전 세계인의 일상생활 속에서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고객 및 소비자의 기대를 미리 예측하여 창의적이며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최고의 삶의 질을 보장하고자 하는 것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다아 또한 진정한 다국적 기업으로서 국제적 전문 기술과 지식을 이용하여 현지시장과 지역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지역적 property(특성)을 살린 세계화로 조화로운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아 유니레버는 크게 Foods 와 HPC(Home and Perso…(skip)
Download : 유니레버의 CSR,유니레버 기업 소개,유니레버의 경영전략,유니레버 코리아,유니레버 차이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46 )
다. 살균제품, 개인 위생제품, 식품, 세제 등의 분야에서 세계 최고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