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te.co.kr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late5 | slate.co.kr report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late5

본문 바로가기

slat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8:42

본문




Download :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지니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business Marketing
1. 문 제 의 식
2. 경 영 전 략
Contents
3. 사업부 strategy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4. 우정사업부의
집중화 strategy
5. 향 후 전 략
1.문제의식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위기의 우정사업본부
Internet, 이동통신, 대중매체의 발달
1) 감소하는 우편물량
2) 감소요인
구 분
2002년
2003년
2004년
연간 우편물량
-
52억 5600통
49억 7500통
국민 1인당 우편물량
117통
112통
102통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1) 경영strategy의 의미
alteration(변화) 하는 environment(환경) 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기업의 目標(목표)를 설정하고,기업성장을 위한 중장기적 계획을 수렴 / 집행하는 과정을 의미
2.경영strategy
2) 경영strategy의 당위성
전쟁과도 같은 기업경쟁의 급변하는 경영environment(환경) 속에서 중장기적...

business Marketing
1. 문 제 의 식
2. 경 영 전 략
Contents
3. 사업부 strategy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4. 우정사업부의
집중화 strategy
5. 향 후 전 략
1.문제의식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위기의 우정사업본부
Internet, 이동통신, 대중매체의 발달
1) 감소하는 우편물량
2) 감소요인
구 분
2002년
2003년
2004년
연간 우편물량
-
52억 5600통
49억 7500통
국민 1인당 우편물량
117통
112통
102통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1) 경영strategy의 의미
alteration(변화) 하는 environment(환경) 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기업의 目標(목표)를 설정하고,기업성장을 위한 중장기적 계획을 수렴 / 집행하는 과정을 의미
2.경영strategy
2) 경영strategy의 당위성
전쟁과도 같은 기업경쟁의 급변하는 경영environment(환경) 속에서 중장기적인

기업目標(목표)와 사업영역 결정하여 기업의 도약 / 발전을 꾀하기 위함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기업의 사명과 目標(목표)설정
각 사업부들 간에
대한 평가 및
strategy적 의사결정
사업부의 目標(목표)설정
경쟁우위strategy
marketing strategy
환 경 분 석
기업 수준의 strategy
사업부 단위의 strategy
2.경영strategy
3) 경영strategy의 구성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3. 사업부
strategy
사업부 strategy의 종류
1. 원 가 우 위 전 략
2. 차 별 화 전 략
3. 집 중 화 전 략
동일한 제품을 경쟁자 보다 싸게 만들어 판매하는 방법
다소 비싸더라도 경쟁자에 비해 우수한
제품을 만들고 높은 마진을 통해 目標(목표)를 달성
한정된 재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일부 特性화된 세분시장에 재원을 집중시킴
5조시켜조
business Marketing
3. 사업부
strategy
집중화strategy 세부설명(說明)
1.…(drop)




설명

Download :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8 )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비지니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lat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lat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