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신여성들을 위한 고급화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6:10
본문
Download : 독신여성들을 위한 고급화 마케팅.ppt
그러나 아직 시장이 크지 않고 남성을 무시한채 광고를 내린다면
자칫 큰 시장일수 있는 남성 싱글을 간과하는 것이다.
냉장고는 성별을 나눠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다.
어느 가정에나 보급이 되는 것이기 문에 이런 간과는 …(drop)
다.
이런 이미지를 연계하여 싱글 여성을 위한 것이라는 컨셉은 당당
하고 개성을 추구하는 여성에게 어필 될 수 있다는 점에서이다.
냉장고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독신여성들을 위한 고급화 마케팅.ppt( 49 )
독신여성들을 위한 고급화 마케팅
냉장고마케팅 , 독신여성들을 위한 고급화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PART 1 – SITUATION ANALYSIS
MARKET ANALYSIS
DIOS VS ZIPEL
CONSUMER ANALYSIS
PART 2- NEW BRAND STRATEGY
TARGETING
POSITONING
NEW BRAND - ADIS
PART3 – IMC FOR NEW BRAND
IMC STRATEGY
ADIS의 한계
아디스의 계획은 싱글시장의 성장에 맞추어 다른 제품과 달리 좀
더 고급스런 이미지를 준다는 것은 새로울 수 있따
싱글 모두를 대상으로 하지않고 여성만을 고른 것은 요즘의 고급
냉장고광고에 여성미를 극대화 시키고 있어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