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수퍼용 기능성화장품 데이시스 특징 및 marketing 差別(차별) 화 전술과 경영전술 성공요인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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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0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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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비자 니즈(Needs)를 충실히 반영
결국, 많은 주부들은 기능성화장품이 너무 비싸다는 데 강한 불만을 갖고 있었고, 가격이 저렴하면서 품질은 괜찮은 기능성제품이 나와, 매일매일 충분한 양을 마음놓고 바를 수 있기를 원하고 있었다. 특히, 응답자들 대부분이 이러한 기능성화장품이 너무 비싸서 마음 놓고 쓰기에는 너무 부담이 간다는 공통된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3. 표현문안: 링클화장품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을 위한 -데이 시스!
제일제당은 이런 성장시장에 경쟁제품과 차별화되는 기능성제품을 찾기 위해 집중적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다. 여러 번에 걸친 F.G.I. (Focus Group Interview) 결과, 많은 여성들은 25세가 넘어서면서부터 잔주름 방지에 관심을 갖게 되고 30~40대가 되면 대부분 잔주름 방지를 위한 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1. 들어가며
1. 들어가며 2. 소비자 니즈(Needs)를 충실히 반영 3. 표현문안: 링클화장품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을 위한 -데이 시스! 4. Rule Breaker적 발상과 철저한 차별화 5. 고객 접점에서의 필드 마케팅 강화
*Focus Group Interview: 면접진행자 (moderatior)가 보통 7~8명의 면접대상자들을 한 장소에 모이게 한 후, 비체계적이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조사목적과 관련된 토론을 함으로써 data(자료)를 수집하는 정성조사(Qualitative Research) 방법이다. 1. 들어가며





수퍼용 기능성화장품 데이시스 특징.마케팅 ,데이시스
4. Rule Breaker적 발상과 철저한 差別(차별) 화
국내 최초 수퍼용 기능성화장품 데이시스 특징 및 marketing 差別(차별) 화 전술과 경영전술 성공요인 조사분석
따라서, 많은 여성들은 시중에 나와 있는 6~7만 원대의 비싼 잔주름 방지용 화장품을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구입하여 2~3일에 한번씩, 그것도 아주 적은 양을 조금씩 아껴가며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생활수준 향상과 함께 보다 아름답고 건강해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잔주름 방지나 미백효과를 위한 기능성화장품 시장은 크게 증가하여 97년 기준 전년비 64%가 성장한 1,900억 원 정도의 수요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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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고객 접점에서의 필드 marketing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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