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te.co.kr 관광상품수명주기전술 > slate4 | slate.co.kr report

관광상품수명주기전술 > slate4

본문 바로가기

slat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상품수명주기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7:47

본문




Download :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_5086474.hwp




순서




설명




관광상품 수명주기전략(strategy)

목차

관광상품 수명주기전략(strategy)

Ⅰ. 도입기

1. 관광수요 확보전략(strategy)
2. 가격전략(strategy)
1) 스키밍전략(strategy)
가) 급속한 초기고가전략(strategy)
나) 완만한 초기고가전략(strategy)
2) 침투전략(strategy)
가) 급속한 초기저가전략(strategy)
나) 완만한 초기저가전략(strategy)

Ⅱ. 성장기

Ⅲ. 성숙기

1. 원가효율성전략(strategy)
2. 유지전략(strategy)
3. 방어전략(strategy)
1) 공정혁신의 필요
2) 관광상품 확장
가) 관광상품 라인확장
나) 관광상품 상표확장

Ⅳ. 쇠퇴기



1. 수확전략(strategy)
2. 재활성화전략(strategy)
3. 철수전략(strategy)
4. 제거전략(strategy)
5. 비용절감전략(strategy) …(drop)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_5086474_hwp_01.gif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_5086474_hwp_02.gif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_5086474_hwp_03.gif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_5086474_hwp_04.gif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_5086474_hwp_05.gif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_5086474_hwp_06.gif
,생활전문,레포트
관광상품수명주기전술
레포트/생활전문

Download :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_5086474.hwp( 68 )





관광상품수명주기전술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 , 관광상품수명주기전략생활전문레포트 ,
관광상품수명주기전술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lat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lat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