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한국타이어 中國진출 경영전략,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3:45
본문
Download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pptx
대…(省略)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한국타이어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한국타이어 中國진출 경영전략,marketing 전략analysis(분석) 과 한국타이어 향후展望 PPT
한국타이어,기업과,SWOT,한국타이어,중국진출,경영전략,마케팅전략과,한국타이어,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pptx( 97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타이어 기업과 SWOT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 마케팅전략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
다.한국타이어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한국타이어 中國진출 경영전략,marketing 전략analysis(분석) 과 한국타이어 향후展望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서론
한국타이어 기업紹介
2. 본론
(1) 한국타이어 기업내역分析(분석)
-거시環境(환경)分析(분석)
-산업環境(환경)分析(분석) (5Force Model分析(분석))
-가치사슬分析(분석)
-한국타이어 SWOT 分析(분석)
-한국타어이 SWOT strategy
(2) 한국타이어 경영strategy分析(분석)
-중국(中國)진출방식
-전사적 수준 strategy
1) 글로벌 아웃소싱strategy
2) 수직적 통합strategy
3) 규모의 경제strategy
-사업부 수준 strategy
1) 현지화 strategy
2) 제품strategy
3) OE시장개척strategy
-마케팅strategy
3. 결론
(1) 한국타이어의 향후방향
(2) 環境(환경)分析(분석)과 strategy과의 연관성
_SLIDE_3_
1. 서론
한국타이어 기업紹介
_SLIDE_4_
기업紹介
1941년 설립 된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회사
국내 타이어 산업의 지속적 발전, 성장을 이끔
꾸준한 매출성장, 10년 누적 성장률 133%
글로벌기업으로서 세계적인 기술력 확보
Leading Global Tire Company
_SLIDE_5_
2. 본론
(1) 내역分析(분석)
거시環境(환경)分析(분석)
산업環境(환경)分析(분석)
가치사슬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_SLIDE_6_
거시環境(환경)分析(분석) (경제)
시장경제와 계획경제가 공존하는 혼합경제체제
2001년 중국(中國)의 WTO가입 이후,
무역장벽내부 진입유통 장벽 완화
시장경제체제로의 전환
관련 조례 제정으로 공정경쟁 유도
_SLIDE_7_
거시環境(환경)分析(분석) (사회文化(문화))
1) 지역격차, 지방간 유통장벽, 지역 간
기후文化(문화) 격차가 복합적으로 작용
고객층을 여러 기준으로 세분화하여 판매
2) 경제성장에 따른 자동차수요증가,
보완재인 타이어의 수요 동반상승
선진국형 文化(문화) 트렌드 조성에 따라
외국 브랜드 구매에 호의적
_SLIDE_8_
진입자의 위협 (낮다)
타이어 산업은 초기 자본소요량이 크며,
규모의 경제 역시 매우 크기 때문에
신규진입자의 진입이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