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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모델의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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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4 0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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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심경로를 통해 태도를 형성할 때에는 소비자가 많은 인지적 노력을 기울이게된다 그 결과 형성…(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광고모델의의의[1]

다.
정교화 가능성 모형에 의하면 고관여 상황에서는 메시지에 담겨있는 주장이나 정보의 질이 설득에 주로 影響을 미치고, 저관여 상황에서는 모델의 特性(특성)과 같은 이차적인 설득 단서들이 주변경로를 통해 설득에 더 큰 影響을 미친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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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모델에 대해서 자세히 피력했습니다.광고모델의의의[1] , 광고모델의 의의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모델의 의의


전통적인 정보처리 과정 모형은 메시지 수용자가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나 이슈들과 관련된 정보를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처리하는 과정을 통해 설득이 이루어진다고 보는 반면, Petty & Caccioppo(1981)의 정교화 가능성 모형은 소비자의 관여도와 광고 모델의 特性(특성)과의 관계에서 수동적이고 덜 정교화 된 정보처리 상황을 說明(설명) 하고 있다아 즉 소비자가 광고된 제품을 평가할 때 광고의 메시지를 모두 다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광고 모델의 매력성이나 광고물에 대한 수동적인 감정적 reaction 을 통하여 제품에 대한 태도를 형성하거나 alteration(변화) 를 일으킨다고 본다.순서


설명



광고모델에 대상으로하여 자세히 피력했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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