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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마케팅 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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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1 1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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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기온이 높아 진다고 콜라의 가격이 터문이 없이 비싸 진다면 아무리 더운 날씨라도 소비자들은 콜라을 구입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 자판기는 코카콜라 제품 전용으로 출시 됐으며 추후 다른 코카콜라 제품들까지 합친 제품도 출시 예정이다.

② 가격에 민감하지 않은 소비자에게 …(To be continued )

다.
이 자판기는 기온을 감지할 수 있는 센서가 부착되어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높은가격에 구입 할 수 있고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는 더 저렴한 가격에 콜라를 구입할 수 있따
하지만 가격이 높더라도 구입하는 고객이 부담 되지 않는 선이기 때문에 여름에는 좀 더 높은 가격에 시원한 콜라를 마시고 겨울에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다른 제품의 음료수 대신 즐길수 있따
이 자판기 출시에 관해 시장에 이런 방식의 자판기를 도입할 경우에 대해 긍적적, 부정적인 많은 견해 들이 있었다.
이제까지 대부분의 음료수 자판기들은 자판기를 구입한후 제품을 결정하여 자판기에 제품을 배치하는 방식이었는데 이번에 출시된 이 자판기는 음료수의 제조회사가 직접 자신들의 제품을 배치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따
한국 코카콜라는 ` 각 자판기 소유자에 의해 가격이 결정되는 일반 자판기에서는 코카콜라의 제품들이 가격 경쟁면에서 뒤쳐질 수 있따 코카콜라 전용 자판기로 가격적인 면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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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외부 기온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코카콜라 자판기

1. 보도

한국 코카콜라에서 코카콜라 전용 자판기를 출시했다. 그렇기 때문에 자판기를 통해 판매되는 콜라의 상한선을 적절히 조절한다면 소비자들이 기꺼이 제품을 구입 할 것이다.

2. 찬성론자의 입장

① 유보가격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하여 기꺼이 지불하려는 가격으로, 주관적 평가액을 말하는 유보가격을 넘지 않는 선에서 제품의 가격을 정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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