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마케팅, 이동수단 활용 (KTX 등),구매확산方案체험 마케팅,세부 IDE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9:08
본문
Download : [2000원] 체험마케팅, 이동수단 활용 (KTX 등),구매확산방안체험 마케팅,세부 IDEA.pptx
설명
체험마케팅,이동수단,KTX,등,구매확산,체험,마케팅,세부,IDEA,경영경제,레포트
체험마케팅, 이동수단 활용 (KTX 등),구매확산方案체험 마케팅,세부 IDEA
![[2000원]%20체험마케팅,%20이동수단%20활용%20(KTX%20등),구매확산방안체험%20마케팅,세부%20IDEA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2%B4%ED%97%98%EB%A7%88%EC%BC%80%ED%8C%85,%20%EC%9D%B4%EB%8F%99%EC%88%98%EB%8B%A8%20%ED%99%9C%EC%9A%A9%20(KTX%20%EB%93%B1),%EA%B5%AC%EB%A7%A4%ED%99%95%EC%82%B0%EB%B0%A9%EC%95%88%EC%B2%B4%ED%97%98%20%EB%A7%88%EC%BC%80%ED%8C%85,%EC%84%B8%EB%B6%80%20IDEA_pptx_01.gif)
![[2000원]%20체험마케팅,%20이동수단%20활용%20(KTX%20등),구매확산방안체험%20마케팅,세부%20IDEA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2%B4%ED%97%98%EB%A7%88%EC%BC%80%ED%8C%85,%20%EC%9D%B4%EB%8F%99%EC%88%98%EB%8B%A8%20%ED%99%9C%EC%9A%A9%20(KTX%20%EB%93%B1),%EA%B5%AC%EB%A7%A4%ED%99%95%EC%82%B0%EB%B0%A9%EC%95%88%EC%B2%B4%ED%97%98%20%EB%A7%88%EC%BC%80%ED%8C%85,%EC%84%B8%EB%B6%80%20IDEA_pptx_02.gif)
![[2000원]%20체험마케팅,%20이동수단%20활용%20(KTX%20등),구매확산방안체험%20마케팅,세부%20IDEA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2%B4%ED%97%98%EB%A7%88%EC%BC%80%ED%8C%85,%20%EC%9D%B4%EB%8F%99%EC%88%98%EB%8B%A8%20%ED%99%9C%EC%9A%A9%20(KTX%20%EB%93%B1),%EA%B5%AC%EB%A7%A4%ED%99%95%EC%82%B0%EB%B0%A9%EC%95%88%EC%B2%B4%ED%97%98%20%EB%A7%88%EC%BC%80%ED%8C%85,%EC%84%B8%EB%B6%80%20IDEA_pptx_03.gif)
![[2000원]%20체험마케팅,%20이동수단%20활용%20(KTX%20등),구매확산방안체험%20마케팅,세부%20IDEA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2%B4%ED%97%98%EB%A7%88%EC%BC%80%ED%8C%85,%20%EC%9D%B4%EB%8F%99%EC%88%98%EB%8B%A8%20%ED%99%9C%EC%9A%A9%20(KTX%20%EB%93%B1),%EA%B5%AC%EB%A7%A4%ED%99%95%EC%82%B0%EB%B0%A9%EC%95%88%EC%B2%B4%ED%97%98%20%EB%A7%88%EC%BC%80%ED%8C%85,%EC%84%B8%EB%B6%80%20IDEA_pptx_04.gif)
![[2000원]%20체험마케팅,%20이동수단%20활용%20(KTX%20등),구매확산방안체험%20마케팅,세부%20IDEA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2%B4%ED%97%98%EB%A7%88%EC%BC%80%ED%8C%85,%20%EC%9D%B4%EB%8F%99%EC%88%98%EB%8B%A8%20%ED%99%9C%EC%9A%A9%20(KTX%20%EB%93%B1),%EA%B5%AC%EB%A7%A4%ED%99%95%EC%82%B0%EB%B0%A9%EC%95%88%EC%B2%B4%ED%97%98%20%EB%A7%88%EC%BC%80%ED%8C%85,%EC%84%B8%EB%B6%80%20IDEA_pptx_05.gif)
![[2000원]%20체험마케팅,%20이동수단%20활용%20(KTX%20등),구매확산방안체험%20마케팅,세부%20IDEA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2%B4%ED%97%98%EB%A7%88%EC%BC%80%ED%8C%85,%20%EC%9D%B4%EB%8F%99%EC%88%98%EB%8B%A8%20%ED%99%9C%EC%9A%A9%20(KTX%20%EB%93%B1),%EA%B5%AC%EB%A7%A4%ED%99%95%EC%82%B0%EB%B0%A9%EC%95%88%EC%B2%B4%ED%97%98%20%EB%A7%88%EC%BC%80%ED%8C%85,%EC%84%B8%EB%B6%80%20IDEA_pptx_06.gif)
체험마케팅, 이동수단 활용 (KTX 등),구매확산方案체험 마케팅,세부 IDEA
_SLIDE_1_
체험marketing 을 통한 아이폰 확산plan
이동수단 활용 (KTX 등)
_SLIDE_2_
2
Title
“Use it, Like it, Get it” 아이폰 써보자!
Detail
목 적 : 체험 marketing 을 통한 아이폰 홍보 및 구매 유도
대 상 : 비수도권에 거주하는 30,40대 KTX 이용자
내 용 : 교통수단에서 아이폰 대여 서비스 제공
(초기진입은 KTX, 이후 열차, 지하철, 버스 등 타 교통수단까지 확장 가능)
세부사항 : 1) 아이폰과 함께 떠나는 여행
2) 자회사 활용한 差別화된 서비스 제공
3) 아이폰 대여자 구매시 혜택 제공
Process
Effect
개인정보 확인 후 아이폰 대여
(출발역)
아이폰 사용
(이동 중)
아이폰 구매
아이폰 반납
(도착역)
비수도권 거주 고객에게 새로운 접점 제공으로 아이폰 구매 확산
그룹사와의 상생을 통한 win-win 戰略으로 수익창출 극대화
- 다양한 QOOK&SHOW 상품 연계 판매 가능
` 1 Page Proposal `
_SLIDE_3_
3
Part 1. 문제점(問題點) 分析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
“올해 ‘185만대’ 규모까지 (국내 휴대폰 시장의 7.7%) 확대될 전망”
(2xxx.1.11), 「ZDNet Korea」
(9월 16일 기준 : 1,015,207명)
아이폰 누적 가입자 추이 (월말기준)
- KT경제경영연구소 제공
2) 아이폰 가입자 폭발적 증가
스마트폰
아이폰 시장
아이폰
가입자
分析
① 실시간 누리망 을 활용하기 위한 스마트폰
② 타 스마트폰과 비교되지 않는 수많은 어플리케이션
③ 애플의 브랜드 이미지: 젊고 혁신적이며 앞서나간다는 이미지
④ 독특한 디자인
⑤ 매니아 층에 의한 붐 형성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000원] 체험마케팅, 이동수단 활용 (KTX 등),구매확산방안체험 마케팅,세부 IDEA.pptx( 43 )
순서
체험마케팅, 이동수단 활용 (KTX 등),구매확산방안체험 마케팅,세부 IDEA , 체험마케팅, 이동수단 활용 (KTX 등),구매확산방안체험 마케팅,세부 IDEA경영경제레포트 , 체험마케팅 이동수단 KTX 등 구매확산 체험 마케팅 세부 IDEA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