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소매업,편의점,슈퍼마켓,백화점,소매업의 정의(定義),전통 시장의 위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6:21
본문
Download : 한국의 소매업,편의점,슈퍼마켓,백화점,소매업의 정의,전통 시장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한국의 소매업,편의점,슈퍼마켓,백화점,소매업의 정의(定義),전통 시장의 위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의 소매업,편의점,슈퍼마켓,백화점,소매업의 정의,전통 시장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한국의 소매업,편의점,슈퍼마켓,백화점,소매업의 정의,전통 시장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 소매업 편의점 슈퍼마켓 백화점 소매업 정 전통 시장 위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한국의 소매업,편의점,슈퍼마켓,백화점,소매업의 정의(定義),전통 시장의 위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
설명
한국,소매업,편의점,슈퍼마켓,백화점,소매업,정,전통,시장,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한국의 소매업,편의점,슈퍼마켓,백화점,소매업의 정의,전통 시장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69 )
_SLIDE_1_
유통관리론
_SLIDE_2_
1. 소매업의 定義(정의)/기능/변천과정
2. 한국의 소매업의 특징
3. 소매업의 유형
1)편의점
2)슈퍼마켓
3)백화점
4)전문점
5)드럭스토어
6)대형마트(할인점)
7)전문할인점
8)회원제 도매클럽
목차
_SLIDE_3_
소매업의 定義(정의)/기능/변천과정
개인적 혹은 비영리적 목적으로 구매하려는 최종소비자에게 재화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에 관련된 활동을 수행하는 직업
_SLIDE_4_
_SLIDE_5_
한국의 소매업의 현 이슈
대한상공회의소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 소매유통업계 핵심이슈로 ‘대, 중소 유통 상생협력’(46%), ‘…(drop)
다.